>
본문 바로가기

@/정보

11월 보문 호반 힐링걷기 행사 안내해 드려요(행사 안내 포스터 사진 있어요)

300x250

경상북도 관광공사에서 매월 주최하는 보문 호반 힐링 걷기 11월 행사가 26일(금) 오후 2시에 열립니다.

이번에도 보문단지 호반광장(오리배 타는 곳)에서 출발하는데요.

걷기를 사랑하고 보문호를 아끼는 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행사입니다.

 

보문 호반 힐링 걷기

 

친구들과 점심 먹고 보문호수 한 바퀴 돌면서, 운동 삼아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걸으면 참 좋을 시간 오후 2시입니다.

11월 보문 호반 힐링 걷기는 비대면 행사가 대면 행사로 대체되면서 ,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완료자(14일 경과자)에 한하여 보문호반 걷기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누리 상품권 외에도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황금열쇠 1명 외에도 온누리 상품권 10만 원 상당 3명, 5만원 상당 5명 +15명, 넥워머 350개 한정(참가자 전원), 장바구니(300개 한정)로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어요.

경품 추첨은 걷기 행사가 끝나는 4시 정각부터 현장에서 추첨/ 지급된다고 합니다.

 

사전에 참여 신청을 할 수도 있는데요. 

https://naver.me/F2vuxfzo  에서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2시까지 출발지점인 호반광장에서도 신청 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보문호반길 비대면 힐링걷기의 완주상 참여자의 경우 5월 - 10월까지 (총 6회)의 정상 참여자에 한하여 완주증을 전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분께 5만원 상당의 힐링 걷기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라 합니다.

 

이전에는 주로 매월 말경에 이른 저녁시간(오후 6:30 - 8시 정도)에 야경 보면서 보문 달빛 걷기가 열려서 지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코로나로 인해 2020년 거의 멈추었다가, 다시 힐링 걷기 행사로 시작되어 이어져 오고 있어요.

이번 11월 힐링 걷기 행사는 대면이기는 하나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는 필수입니다.

소설(11/22) 일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바람도 많이 불고 있는데, 26일 금요일부터는 조금 풀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많은 참여 하시고,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진이 검색시 보이지 않는데, 이유를 찾을 수가 없네요. ㅜ

오류 수정을 위해 글 내용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반응형